스킵네비게이션

KYUNGBUK COLLEGE
KYUNGBUK COLLEGE 소개
SNS 공유하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경북전문대학교 CS Leadership Center 센터장입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21세기에 접어들면서 사회는 기존의 능력주의 인재상을 벗어나 새로운 인재상을 정립하게 되었습니다. 21세기가 요구하는 인재상은 기본역량과 함께 '인성'을 갖춘 인재입니다. 즉, 능력은 물론 인간의 사회성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요구에 발맞추어 CS교육의 필요성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CS(Customer Satisfaction)교육이란 대인관계 능력, 의사소통 능력, 조직이해 능력, 문화이해 능력을 키워 인간의 사회성을 높이기 위한 교육으로 기본예절, 이미지 메이킹 대화법, 글로벌 매너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CS교육의 중요성은 예비 직업인을 육성하는 전문대학교에서는 더욱더 부각되고 있습니다.

우리 경북전문대학교 CS Leadership Center에서는 대인 호감형 인재 양성, 조직 융합형 인재 양성, 사회 핵심형 인재 양성을 위해 체계적이고 특성화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CS 마인드를 가진 21세기 산업체가 요구하는 신직업 기술 인력의 양성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주역이 될 경북전문대학교 학생 여러분!
CS Leadership Center를 통해 여러분의 꿈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미래를 위해 CS Leadership Center 전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센터장 손은희